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대탈출 3 - (Ep1-2. 타임머신)
    김향기의 사생활/Tving 2020. 3. 29. 20:50

    난 2018년도부터 매

    년 3월만 되면 애타게 기다리던 프로그램이 있었다.

     

    그것은 바로 대.탈.출.

     

    출처: 대탈출 시즌 1 공식 홈페이지

     

    정종원 PD 님은 예전 프로그램부터 이런 탈출류에 유능하시다고는 알고 있었지만

    저는 이 프로그램을 보며 감히 예능계의 패러다임을 일으켰다고 생각합니다.

     

    멤버들과 의리도 돈독하여 2020년, 대탈출이 어느덧 시즌 3까지 달려오게 되었습니다.

    사실 너무 애청해서 대탈출 1,2 는 적어도 3번씩은 봐서 이제 대탈출 유니버스를 어느 정도 외운 상태였습니다.

     

    그 과정 속에서 시청한 에피소드 1 타임머신.

    정종원 사단의 머릿 속이 신기할 정도로 이런 장치들을 어떻게 살렸을까 싶더라구요.

    제가 반한 포인트는 바로 타임머신의 장치.

     

     

    시즌 마지막의 비하인드 질문에는 꼭 나올 법한 엄청난 장치로

    저의 마음을 설레게 했죠. ㅎㅎㅎ

     

    그 뿐만 아니라 복선과 여러 힌트들, 성장 대탈출 멤버들을 보며

    저도 모르게 흐뭇해지더라구요.

     

    그리고 가족끼리 모여 이 대탈출이 어떻게 진행될까,

    무슨 시나리오로 흘러갈까를 맞추며 토론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.

     

    그리고 명불허전 김.종.밤.ㅋㅋㅋㅋ

    (이 형 진짜 동네 형 같아요..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출처: tving 다시보기 캡처)

     

    아니 어떻게 이럴 수 있죠.

    우리 종민이 형이 맹활약을 하다뇨..

    다음 에피소드도 왠지 기대되네요.

     

    에피소드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 

    Tving 다시보기나 tvN 본방과 재방송을 추천합니다

    너무 재밌으니 주요 내용은 스포 안할래요 ;)

     

    멤버들의 케미와 죽지 않은 시나리오의 연계성.

    (약간의 스포일러성 예고편과 과한 편집만 아니면 더 좋았을 법한)

    다음 에피소드가 기대되는 대탈출.

     

   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ㅎㅎ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