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Chicken soup for the soul (3일차)
    김향기의 북로장생/영어 원서 2020. 3. 30. 20:05

    영어원서 읽기를 통해 하루를 보람차게 살고 싶어

    무작정 읽기 시작한지 어언 3일차.

     

    3일 동안 이 책의 5 챕터를 읽었습니다.

     

    1일차에 3개

    2일차에 1개

    3일차에 1개

     

    숫자가 보이니 저의 게으름이 보이기도 합니다.

    그래도 다행인 건 제가 2페이지 이상을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정도가 되었다는거?

    역시 수준에 맞는 책을 보고 읽으면 더 성장이 빠른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제가 지금 읽고 있는 책이 궁금하시다구요?

    그 책은 바로오~!!

    내가 구매하고 찍은 책 표지

    Chicken soup for the soul 입니다.

    제가 이 책을 100% 다 이해한다고는 할 수 없지만

    베스트셀러답게 말하고자 하는 교훈을 분명히 하고 있어서

    처음으로 영어 원서 읽어보신다고 해도 쉽게 읽을 수 있는 책인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오늘 제가 읽은 챕터는 <A Simple Gesture>, <Puppies for Sale> 이라는 챕터입니다.

    각 챕터의 주제는 이러합니다.

     

    <A Simple Gesture>는 내가 미쳐 생각하지 못하고 했던 작은 행동이 누군가에게

    큰 은혜로 다가올 수 있다는 주제입니다.

     

    또한, <Puppies for Sale>은 소년의 사랑스럽고 배려 깊은 마음을 통해

    우리가 약자를 어떻게 대해야하는가에 대한 태도를 생각해볼 수 있는 주제였습니다.

     

    그렇다면 여기서 몰랐던 단어들은 어떤게 있었을까요?

    저는 놀랍게도 앞 챕터인 <A Simple Gesture>에선 모르는 단어가 없었습니다.

    그만큼 쉬운 단어 구성에도 깊은 깨달음을 준 챕터였죠.

     

    그럼 <Puppies for Sale>에 나온 단어장들을 살펴보시길 바라며

   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 안녕~ 😁😁

     

    ===(단어장)===

    tack: 고정하다

    attract: 끌다

    kennel: 개집

    teeny: 아주 작은

    fur: 털

    limp: 절뚝거리다

    reveal: 드러내다

    badly: 몹시

    cripple: 불구가 된

    brace: 보조기(의족, 의수 같은)

    '김향기의 북로장생 > 영어 원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Chicken soup for the soul (3주차)  (14) 2020.04.09
    Chicken soup for the soul (1일차)  (46) 2020.03.28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